• 인강
  • 학원
  • 사이트

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해커스톡 환불정책이 어떻게 되나요?
카테고리: 환불 / 환급 문의 | 날짜: 2016.11.08 | 조회수: 17,037

■ 강의 환불정책안내


1) 결제 후 7일 이내 2강 이하 수강시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20강 미만 강의의 경우 1강 이하 수강시)

2) 결제일로부터 7일 경과 후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수강한 강의수에 대한 학습수수료 + 위약금(결제금액의 10%)이 부과됩니다.

3) 수강한 강의 없이, 결제일로부터 7일 경과 후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위약금(결제금액의 10%)이 부과됩니다.

4) 할인상품의 경우 학습수수료는 이미 이용한 강좌의 ‘할인 전 정가’를 기준으로 계산하여 공제합니다.

5) 환불금액은 계좌로 직접 환불금액 송금 시 환불 요청하신 날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계좌로 송금됩니다. 신용카드 결제 혹은 PG사(LGU+)를 통해 결제하신 경우, 환불 요청하신 날로부터 지체 없이 카드사, PG사에 결제 취소 요청하고, 이후 카드사 혹은 PG사에서 결제에 대해 취소 혹은 부분 취소 처리 드립니다.
(카드사/은행사에 결제 취소 하는 경우 환불 요청하신 날로부터 최대 3영업일 이내에는 결제 취소 요청됩니다.)




■ 부가서비스 환불정책안내


1) MP3는 다운로드 시도할 경우, 다운로드 하였을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2)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았던 쿠폰은 환급이 불가합니다.

3) PC/PMP 다운로드 서비스, 모바일 수강 서비스 이용료 및 복습수강 이용료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교재포함 강의 구매 시 환불정책안내


1) 교재배송 출발 이후 환불 요청을 하실 경우, 배송료 및 반송료를 제외하고 환불이 진행됩니다.

이 경우 교재의 반송이 완료된 이후 결제 수단에 따라 현금 부분환불 또는 카드 부분취소로 처리됩니다.

2) 교재는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환불이 가능하며, 사용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교재는 수령 후 7일 이내일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후 환불 요청 시, 환불액에서 교재비가 추가 공제됨을 참고 바랍니다.

※상품의 결함 및 계약내용과 다를 경우 그 교재를 배송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4) ※ 환불금액은 계좌로 직접 환불금액 송금 시 환불 요청하신 날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계좌로 송금됩니다. 카드사/은행사에 결제 취소 하는 경우 환불 요청하신 날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결제 취소 요청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