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강의 수강시 녹음이 되지 않을 경우 / 녹음파일 생성 오류
카테고리: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날짜: 2011.04.14 | 조회수: 47,549


* 참고

녹음파일 생성시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녹음음원 파일 생성시간 약 30~45초 정도로 1분 이내에 녹음 음원 파일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IE 사용 X)  



▼ 강의 수강시 녹음(마이크기능) 사용시 필요한 사항


1. 해커스인강에서 녹음기능 사용시, PC 크롬 브라우저에서 "마이크 기능이 되는 헤드셋"으로 이용부탁드립니다.
(*휴대폰이나 일반이어폰 사용시, 녹음이 되지 않습니다.)


2. Window 10/ Edge의 경우, PC 설정 내 Edge에서 마이크기능이 사용가능하도록 설정이 필요합니다.


1) 시작 > 설정 > 개인 정보 > 마이크
2) [앱에서 내 마이크에 액세스하도록 허용] 및 [마이크에 액세스할 수 있는 앱 선택 -> Edge] 옵션 On
3) 강의 웹 창에서 설정방법은 Explore와 동일합니다.



3. 강의 웹 창에서 마이크 기능 허용하여야 정상적으로 녹음이 진행됩니다.

ⓐ 크롬에서 강의 수강할 경우, 우상단에 있는 마이크 엑세스 허용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아래 예시 이미지 첨부)
[예시 이미지]





ⓑ Explore에서 강의 수강할 경우, 좌상단 마이크엑세스 허용 버튼 클릭하여야 합니다.
 2021년부터는 Explore에서 정상적으로 녹음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니, 크롬 브라우저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아래 내용은 참고용)

**좌상단 마이크엑세스 허용 버튼 미노출 시, 우클릭-> 전역설정 -> 카메라 및 마이크 -> 사이트별 카메라 및 마이크설정 -> class.champstudy.com 허용하여 적용하여야 합니다.

1) 강의창 - 좌상단 우클릭 - 전역설정 클릭



2) 사이트별 카메라 및 마이크설정 클릭




3) classs.champstudy.com 허용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