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해커스톡 동영상 플레이어 변경 안내(2023.11.22부터 적용)
날짜: 2023.11.15 | 조회수: 2,259

 해커스톡 동영상 플레이어 변경 안내


※ 지금보다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해커스톡 온라인 강의 수강 시 사용되는 동영상 플레이어를 교체 예정이며,
플레이어 교체 이후, 기존 플레이어로는 영상 재생 및 다운로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변경 사항


업체

변경 후

기존

플레이어

스타플레이어 에이전트(StarPlayerAgent)

아쿠아 다운로드 매니저(Aqua Download Manager)

를 통해 파일 재생 가능

를 통해 파일 재생 가능

다운로드 

시스템

스타플레이어 에이전트(StarPlayerAgent)

아쿠아 다운로드 매니저(Aqua Download Manager)

시스템을 통해 파일 다운로드

시스템을 통해 파일 다운로드




2. 스타플레이어 설치 및 제거 방법 안내


ⓐ 최신 버전 설치 방법

- 최초 설치 시 : [http://www.axissoft.co.kr/solution_test_starplayer.php] 페이지로 접속 >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빨간 폰트 클릭 > 설치 완료 후 재부팅

- 이전 버전 제거 후 설치 시 : 메뉴 > 스타플레이어 아이콘 클릭 > [설정] > [StarPlayerAgent 제거] 클릭 및 제거

> [http://www.axissoft.co.kr/solution_test_starplayer.php] 페이지로 접속 >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빨간 폰트 클릭 > 설치 완료 후 재부팅


ⓑ 플레이어 제거 방법

- 윈도우 : 윈도우 키를 눌러 [내 PC]입력 후 앱 실행 > 크롬, 엣지 브라우저 사용자 [C:\Program Files (x86)\Axissoft\StarPlayer]로 이동 및 [uninstall.exe] 실행

> 제거 완료 메시지 확인 후 [uninstall.exe] 파일만 남으면 완전히 삭제된 것입니다.

- MAC : 메뉴 > 스타플레이어 아이콘 클릭 > 설정 > [StarPlayerAgent 제거] 클릭 >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한 후 [확인] 버튼 클릭 후 플레이어 최신버전으로 재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