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환불요청서 작성방법 및 환불처리 프로세스는 어떻게 되나요?
카테고리: 환불 / 환급 문의 | 날짜: 2016.11.08 | 조회수: 2,588

■ 환불 요청서 작성방법


환불을 원하실 경우, [해커스톡메인] > [마이클래스] > [환불 문의하기] 에서 환불 요청서 작성을 해주셔야 합니다.




■ 전액환불/전액환불 아닐 경우의 환불처리 프로세스


▶ 전액환불의 경우,


환불금액은 계좌로 직접 환불금액 송금 시 환불 요청하신 날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계좌로 송금됩니다.

신용카드 결제 혹은 PG사(LGU+)를 통해 결제하신 경우, 환불 요청하신 날로부터 지체 없이 카드사, PG사에 결제 취소 요청하고, 이후 카드사 혹은 PG사에서 결제에 대해 취소 혹은 부분 취소 처리 드립니다.
(카드사/은행사에 결제 취소 하는 경우 환불 요청하신 날로부터 최대 3영업일 이내에는 결제 취소 요청됩니다.)


※ 전액환불기준 : 강의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2강 이하로 수강하셨을 경우 전액환불 가능합니다.



▶ 전액환불이 아닐 경우,


환불 요청서 작성하신 기준일로부터 평일 기준 3일 이내에 담당부서에서 검토 후 환불가능여부 및 환불가능금액에 대해 댓글 남겨드리고 문자발송

검토기준 7일 이내에 환불 동의/비동의 선택해주시면 환불 처리/환불취소 진행

ⓒ 환불금액은 계좌로 직접 환불금액 송금 시 환불 요청하신 날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계좌로 송금됩니다. 신용카드 결제 혹은 PG사(LGU+)를 통해 결제하신 경우, 환불 요청하신 날로부터 지체 없이 카드사, PG사에 결제 취소 요청하고, 이후 카드사 혹은 PG사에서 결제에 대해 취소 혹은 부분 취소 처리 드립니다.
(카드사/은행사에 결제 취소 하는 경우 환불 요청하신 날로부터 최대 3영업일 이내에는 결제 취소 요청됩니다.)



▶ 강의 결제 시에 제공된 교재 주문/배송 되었을 경우,


환불 신청하실 때, 교재사용여부 (교재사용/교재반품) 선택가능

※ 교재반품은 교재 수령 후 7일 이내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교재사용하실 경우, 교재금액 및 배송료 공제 후 환불진행

* 교재반품 원하실 경우, 교재반품된 사항 확인 후 환불진행


ⓐ 교재배송 받으신 후, 해커스 측에서 교재반품 신청해드리면 평일기준 2~3일 내에 반품택배기사님 방문

ⓑ 반품택배기사님께 교재 전달

ⓒ 교재반품된 사항 확인되면 환불진행


※ 교재반품 완료된 점 확인 후 환불처리 진행되어, 시간이 다소 소요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