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플러그인 및 스킨 다운로드 에러 조치방법
카테고리: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날짜: 2013.09.17 | 조회수: 55,817

▣ 강의 재생중 플러그인 초기화 실패 또는 스킨 다운로드 에러시 조치 방법 입니다.


[플러그인 초기화 및 스킨 다운로드 에러 기본 조치 사항]


해당 오류는 아쿠아 플레이어 오류로 플레이어 재설치 시 해결될 수 있습니다.

1.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프로그램 추가 제거)] - [Aquaplayer]삭제

ie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 관리자 권한 실행 방법 ]

1) 바탕화면 : Explorer 아이콘 마우스 우클릭 - 관리자권한 실행

2) 작업 표시줄 : Explorer 아이콘 마우스 우클릭 - Internet Explorer 마우스 우클릭 - 관리자권한 실행

2. 열린 익스플로러 창에서 해커스인강 사이트 접속하여 다시 실행 하시면 됩니다.

3. 강의재생 확인

4. 동일한 오류가 발생한다면 원격상담으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PC 이용 가능한 시간과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1:1상담 게시판에 글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