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1:1 맞춤상담 신청

전화번호만 남겨주시면 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평일 09:00~23:00 주말(공휴일) 09:00~21:00)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신청자 본인 확인, 상담 관련 전화, 메일 및 SMS 발송
- 기초영어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
- 해커스톡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 해커스어학원,해커스종로,해커스어학연구소,챔프스터디,해커스패스,해커스잡,해커스유학, 해커스중국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회원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은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원하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해외 수강시 꼭 필독해 주세요.
카테고리: 동영상 / 사이트 오류 | 날짜: 2011.06.04 | 조회수: 63,759
                                                

▣ 해외에서 수강시 PC의 언어와 시간을 한국어와 한국시간으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⑴ 언어 설정 변경

 

 

① [Start] - [Control Panel]

 

 

 ② [Regional and Language Otions] - [Formats] - [Current format]을 Korean(Korea)로 변경

  

 

  

 ③ 상단의 탭에서 [Location]으로 이동 - [Current location]을 대한민국으로 변경

 

   

상단의 탭에서 [Administrative] 클릭 - Language fon non-Unicode programs에서 [Change system locale]

     클릭 - Regional and Language Settings 창에서 [Current system locale] 을 Korean(Korea)으로 변경

 

 

PC 재부팅

 

 

 

 

 

⑵ 시간 설정 변경

 

 

 

① [Start] - [Control Panel] - [Date and Time] - Time zone 을 (GMT + 09:00)Seoul 로 변경

 

 

수강신청 전 확인 해주세요 ~ ^^

 

가장먼저 인터넷 회선속도를 측정하시기 바랍니다.

 

해커스인강에서는 해외에서 수강 중이신 회원님들을 위해강의마다 저화질(300k) 영상을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속도측정은 아래의 사이트에서 하실수 있습니다

 

http://champstudy.com/vod.html

 

 

버퍼링 및 동영상이 끊기는 문제는 기본적인 윈도우즈 미디어 플레이어 설정 변경을통하여 어느정도 개선은 가능하나 해외 네트워크 서버 설정때문에 버퍼링 혹은 동영상이 끊기는 것은 원천적인 해결이 불가능 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을 변경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동영상 강의 수강에 문제가 있으실 경우 PC/PMP 다운로드를 이용하여

수강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3. 샘플 강의를 통한 강의 테스트

아래 url을 통해 샘플 강의실행이 가능합니다.

http://fn.pass.com/site/?st=lec_list&big_cart=7&middle_cart=57


해당 강의 실행시 끊김 현상 혹은 네트워크 관련 오류사항이 발생하실 경우

pc/pmp 다운로드를 이용하여 수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